국외소식

ECHA, REACH 허가 목록에 포함시킬 7가지 신규 물질의 용도에 대한 추가 정보 요청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2,028회 작성일 20-03-06 18:09

본문

ECHA REACH 허가 목록(부속서 14) 7가지 신규 물질을 포함시킬 것에 대한 제안에 대한 의견을 요청하고 있습니다. 관련 의견은 2020 6 5일까지 제출할 수 있습니다. 해당 물질은 다음과 같습니다:

 

물질

SVHC 관련 내재적 특성(intrinsic property)

허가 범위 내 용도의 예

Octamethylcyclotetrasiloxane (D4),

Decamethylcyclopentasiloxane (D5),

Dodecamethylcyclohexasiloxane (D6)

 

      PBT, vPvB

 

전자 제품, 비금속 표면 처리

Terphenyl, hydrogenated

vPvB

열전달 유체, 접착제, 실란트, 코팅, 페인트

 

Dicyclohexyl phthalate (DCHP)

생식 독성, 내분비 교란 특성인체의 건강

 

플라스틱 및 고무 용 가소제(Plasticiser), 유기 과산화물(organi peroxides) 용 가소제(phlegmatiser)

 

Disodium octaborate

 

      생식 독성

코팅, 페인트, 건축 자재, 접착제, 비료

Benzene-1,2,4-tricarboxylic acid 1,2-anhydride (trimellitic anhydride; TMA)

     

     호흡기 과민성

현재 허가 범위 내에서 등록된 용도가 없음.

 

ECHA는 특히 물질의 용도, 허가 요건으로부터 면제(possible exemptions from the authorisation requirements) 그리고 공급망 구조 및 복잡성에 관한 의견 및 추가 정보들을 요청하고 있습니다.

 

ECHA의 자문(consultation)과 함께 유럽위원회는 7가지 물질을 허가 목록에 포함시킴으로써 발생할 수 있는 사회 경제적 영향에 대한 정보를 요청하고 있습니다. 접수된 정보는 위원회에 직접 전달되며 ECHA는 이를 고려하지 않을 것입니다.

 

한 물질이 허가 목록에 포함되면 특정 용도를 위해 허가가 부여된 경우에만 시장에 출시되거나 지정된 날짜 이후에 사용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물질들을 사용, 제조 또는 수입하는 회사들은 허가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배경

ECHA는 위원회가 후보 목록에 있는 물질들을 허가 목록에 포함시킬 것을 정기적으로 추천합니다. 권고안 초안은 등록 서류 내 데이터와 기타 이용 가능한 정보에 관한 평가와 회원국 위원회와의 최초 논의에 근거합니다. 자문이 끝나면 등록에 대한 업데이트가 있는지 확인합니다.

 

회원국 위원회는 자문이 이루어지는 동안에 접수된 의견을 고려하여 ECHA의 권고안 초안에 대한 의견을 준비할 것입니다. 위원회의 의견과 자문을 근거로 ECHA 2021년 봄에 유럽위원회에 최종 권고안을 제공할 것입니다. 이것이 ECHA 10 번째 권고안이 될 것입니다. 위원회는 허가 목록에 포함할 물질과 각 물질에 적용 할 수 있는 각각의 조건들을 결정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