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소식

ECHA, CoRAP 하에서 2020-2022년에 회원국이 평가해야 할 74종의 물질을 제안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12회 작성일 19-10-25 09:22

본문

ECHA 2020-2022 년 공동체연동실행계획(Community Rolling Action Plan, CoRAP)에 따라 회원국이 평가해야 할 74종의 물질을 제안하고 있습니다. 이에 해당하는 물질을 등록한 경우에는 공동등록자(co-registrants)와 함께 조치를 조정하고 평가 권한을 가진 당국과 연락을 취해야 합니다.

 

현재 2020 년에 14종의 물질을 그리고 2021 년과 2022 년에 60 종의 물질을 평가할 계획입니다.

 

해당 목록에 있는 물질의 등록자는 조치에 대한 조정을 시작하고 평가하는 회원국 당국과 연락을 취해야 합니다. 해당 물질의 하부사용자는 이용 가능한 정보를 검토하고 그 정보를 등록자와 공유해야 합니다. 특히 용도(use)에 관한 정보는 최신이어야 하며 노출 시나리오 및 관련 노출 추정치(exposure estimations)는 등록자의 화학물질안전보고서(chemical safety reports)에 명확하게 문서화되어 있어야 합니다. 2020 년에 평가될 물질의 경우에는 관련 서류의 업데이트가 2020 3 월 전에 이루어져야 합니다.

 

동 계획의 초안은 회원국과 함께 준비되었으며 (비기밀(non-confidential)) 물질명, EC CAS 번호, 평가 연도, 제안된 평가 회원국의 연락처 세부 정보 그리고 우려되는 최초 영역의 표시(indication of the initial area of concern)를 포함합니다. 잠재적으로 함께 평가될 수 있는 구조적으로 유사한 물질 그룹도 계획 초안에 표시됩니다.

 

등록자는 공개활동 조정 도구(Public Activities Coordination Tool, 이하 PACT)를 이용하여 물질 별 활동(substance-specific activities)(물질 평가 포함)에 대한 개요를 얻을 수 있습니다. PACT는 당국이 작업하고 있는 물질 정보에 대한 하나의 진입점(entry point)을 관련 회사들에게 제공합니다.

 

다음 단계:

 

ECHA 회원국 위원회는 이번 주에 CoRAP 초안을 논의하고 2020 2 월에 계획 초안에 대한 의견을 준비할 예정입니다. 그 의견에 기반하여 ECHA 2020 3월에 2020-2022 년에 대한 CoRAP 업데이트를 채택하여 발표할 예정입니다. 이후 회원국은 평가 과정에서 확인된 잠재적 우려 사항을 명확히 하기 위해서 1 년간 각 등록자로부터 추가 정보를 요청하여 결정 초안(draft decision)을 준비해야 합니다.

 

출처: ECHA 홈페이지